22년 1월 CEO INSIGHT 서지넥스 2022년 3대목표
[2022년 서지넥스의 3대목표]
1) 3세대 및 4세대 표적엑소좀 라인업 완료
2) 유전자 표적전달 플랫폼 구축
3) 시리즈 B 투자유치
사랑하는 서지넥스 직원여러분, 저는 요즈음 여러분을 생각하면 눈시울이 뜨거워질 때가 있습니다. 여러분 한 분, 한 분이 지금의 서지넥스를 만들었습니다. 지금 서지넥스의 위상은 약물표적율을 극대화시킨 AI를 활용한 오디세우스 플랫폼의 도입으로 DDS에 있어서 다크호스로 인식되고 있습니다. 서지넥스는 이를 바탕으로 고도의 약물전달시스템을 구축할 것입니다. 더 나아가 약물뿐만 아니라 고표적의 유전자 전달시스템 또한 구축할 것입니다. 지금 서지넥스의 성장세는 질풍노도와 같습니다. 모두 다 여러분이 만들어내신 결과입니다.
2022년은 서지넥스에게 뜻 깊은 한해가 될 것입니다. 저는 이러한 여러분의 역량을 결집시켜 위에서 제시한 3대목표를 달성하는데 총력을 다할 것입니다. 저는 이 시점에서 여러분께 3가지를 당부드리고 싶습니다.
첫째는 <벼랑 끝에 선 절박한 심정으로 죽을 힘을 다하라>는 것입니다. 성경 잠언서 3장을 보면 모든 일에 시기가 있고 때가 있다는 기록이 있습니다. 이어서 심을 때가 있고 심은 것을 거둘 때가 있다고 언급되어 있습니다. 2022년 서지넥스는 온 힘을 다해 심을 때이며 이때를 놓치면 기회가 다시 오지 않을 것입니다. 향후 즐거운 가운데 심은 것을 거둘 때가 올 것입입니다. 이를 위해 하루하루 빼곡하게 심는 것이 올해의 과업인 것입니다.
둘째는 <데이터의 진실성>입니다. 급한 마음으로 이 진실성을 놓친다면 그 댓가로 모든 것을 잃을 수 있습니다. 저는 여러분이 재현성을 확보하기 위한 실험에 모든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입니다. 서지넥스에서는 최소 3번의 반복 실험에서 일관적으로 나온 결과만을 진실한 것으로 인정할 것입니다.
셋째는 <주말을 알차게 보내라>는 것입니다. 저는 여러분이 주말에는 집에 계속 있는 것보다는 여행을 떠난다든지 새로운 환경에서 심신을 새롭게 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향후 회사가 넉넉해지면 회사 차원에서 여러분의 이와 같은 휴식을 지원하고 싶습니다. 알렉스 수정김방이 지은 '일만하지 않습니다' 라는 책은 창조적인 천재들이 이룩한 1만시간 성공의 법칙 뒤에 1만 2,500시간의 휴식이 있었다는 비밀을 밝힙니다. 여러분들도 공격적으로 여러분의 휴식을 극대화시키는 주말 계획을 세우시고 이를 실천하시기를 바랍니다. 즉 휴식은 수동적으로 쉬는 상태가 아니라 자신의 몸과 마음에 새로운 활력을 부여하는 것입니다.